오는 26일까지...판매액의 최대 20%까지 할인혜택

경남도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이 설을 맞이해 오는 26일까지 ‘정보화마을 10주년 설 특별 사은전’을 실시한다.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이 이번 특별사은전에 내놓은 상품은 그동안 설. 추석 특별판매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고 실속 있는 것들로 산지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된다.

행사기간 동안 경남도가 추천하는 대표상품으로는 ▲창원 고현미더덕마을의 미더덕젓갈 및 국화차 ▲김해 칠산참외마을의 토마토 ▲의령 덕실대봉마을의 대봉곶감 및 보천과채마을의 연근발효차 ▲함안 칠북과수마을의 단감 ▲창녕 모산양파마을의 양파즙 ▲고성 송천 참다래 ▲하동 악양대봉감마을의 대봉곶감 및 삼신녹차마을의 녹차 ▲산청 대포곶감마을의 곶감 ▲함양 음정토봉마을의 토봉꿀, 곶감 ▲합천 하남양떡메마을의 가래떡 및 양파즙 등 이다. 다른 시도 정보화마을에서도 청과류, 건강식품, 갈비정육 등을 내놓고 있다.

구매를 원할 경우 정보화마을 인빌쇼핑 홈페이지(www.invil.com)에 접속하거나 고객센터(080-725-1100, 무료)로 문의하면 된다. 특히 단체 구매고객은 최대 20%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행사기간 중에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그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1~5천원)과 함께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사과, 쌀 등 경품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