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재무, 인사 3개 부문…채용설명회도 개최

사천에 생산공장을 둔 다국적 담배기업 BAT로스만스가 오는 4월 7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BAT로스만스)
사천에 생산공장을 둔 다국적 담배기업 BAT로스만스가 오는 4월 7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BAT로스만스)

[뉴스사천=강무성 기자] 사천에 생산공장을 둔 다국적 담배기업 BAT로스만스가 오는 4월 7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크게 마케팅, 재무, 인사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심층 역량 면접 ▲최종 임원 면접 등 총 4개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합격자들은 오는 7월부터 근무하한다.  자세한 직무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은 회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예비 구직자와의 소통을 위해 채용 기간 동안 대학 캠퍼스 채용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는 예비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회사의 비전과 인재상 등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현직자와 인사담당자가 함께 고려대(3월 4~6일), 연세대(3월 4~5일), 서강대(3월 4~5일), 이화여대(3월 19일) 등을 순회한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기업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BAT로스만스는 ▲해외 파견 및 근무 기회 ▲경쟁력 있는 급여 제도 ▲재택근무 활성화 및 유연근무제 제공 ▲기본 연차 외 특별 휴가 제도 등을 시행 중이다. 이 외에도 구성원들의 개인 역량 강화를 위해 ▲리더십 교육 ▲직무 역량 교육 등을 별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