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예방 뮤지컬 사천 학생 550여 명 관람
장자번덕-청소년상담센터 ‘굿모닝 샌드백’ 공연

공연 관람 모습. (사진=사천시청소년상담센터)
공연 관람 모습. (사진=사천시청소년상담센터)

 

[뉴스사천=강무성 기자] 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극단 장자번덕이 함께 준비한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굿모닝 샌드백’ 공연이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굿모닝 샌드백’은 사천지역 5개 학교(삼천포중학교, 삼천포중앙여자중학교, 서포중학교, 남양중학교, 사천중학교) 550여명의 청소년과 담당교사가 관람했다.

‘굿모닝 샌드백’은 학교폭력을 행사하는 가해 학생과 ‘나만 아니면 돼’라는 생각으로 방관하는 학생, 이러한 학교폭력으로 괴로워하는 피해 학생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공연은 현실적인 청소년들의 이야기에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하고 춤, 노래, 음악,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결합한 뮤지컬 형태의 학교폭력예방극이다. 

‘굿모닝 샌드백’은 지난 2019년 사천시 상담복지센터와 극단 장자번덕이 협업을 통해 기획·제작, 현재까지 공연을 하고 있다.

사천시청소년상담센터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생각해보는 좋은 시간이었으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활동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055-831-45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