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SNS 채널서…3월 11일까지

올해 1월 29일자 KBS1 ‘전국을 달린다’ 사천편에 방영된 상괭이 모습. (사진=사천시)
올해 1월 29일자 KBS1 ‘전국을 달린다’ 사천편에 방영된 상괭이 모습. (사진=사천시)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시가 공식 SNS 채널에서 ‘사천바다케이블카 타고 행운의 돌고래 상괭이를 찾아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1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삼천포 바다에서 종종 목격되는 토종 돌고래 상괭이로 사천 여행의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의 SNS 계정에 20초 이내의 상괭이 동영상 또는 사진을 해시태그(#사천바다케이블카 #상괭이 #사천여행)와 함께 업로드하고, 업로드한 SNS를 사천시 SNS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중에 발표하며, 채널별로 7~8명을 추첨해 모두 3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사천바다케이블카 탑승 인증 사진을 올린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타며 행운을 가져다주는 상괭이를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보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이벤트 포스터.
SNS 이벤트 포스터.

한편, 사천시는 현재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4개 공식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