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행
시설관리공단 SNS 이벤트 함께

▲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 모습.

사천바다케이블카가 봄 여행 시즌을 맞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시간 연장 운행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동절기 운영을 끝내고 운영시간을 1시간 연장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SNS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단 측은 7일까지 ‘새내기를 위한 5글자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바다케이블카 SNS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등 갓 신입생이 된 친구, 가족, 연인 등에게 응원의 댓글 메시지를 남기거나, 신입생 본인에게 소감이나 다짐의 말을 남기면 된다. 이때, 댓글의 글자 수를 5글자로 표현해야 하며, 독특하면서 센스 있는 댓글이거나, 친구태그가 많으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3월 9일(토)에 있을 예정이며, 이벤트 경품은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20명)이 주어진다.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여긴 어디야?’ 퀴즈 맞히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진행 방법은 지도 및 문제에서 질문하는 장소가 어디인지 정답을 맞히는 방법으로 경남 남해안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산과 바다, 섬을 잇는 경남 사천시의 랜드마크를 맞히는 퀴즈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3일(토)에 있을 예정이며, 이벤트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40명)이 주어진다.

박태정 사천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3월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려수도의 푸른 바다와 활기 넘치는 삼천포항이 한눈에 보이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