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은행연합회, 기부를 위한 기부(Give for giving)

[뉴스사천=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양우연케익하우스 사천점(대표 신유정)은 (사)전국은행연합회(이하 뱅크잇)에서 지원하는 ‘기부를 위한 기부(Give for giving)’를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했습니다. 

양우연케익하우스 사천점은 뱅크잇에서 진행하는 2022년 소상공인지원사업 ‘기부를 위한 기부’에 선정돼 기부지원금으로 100만 원 상당의 빵을 만들어 복지관의 지역장애인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2018년부터 복지관과 인연이 되어 주 1~2회 꾸준히 빵나눔을 하고 있는 양우연케익하우스 사천점은 특히, 코로나19 이후 외부활동의 어려움과 장애로 인한 이동의 어려움으로 먹거리 확보에 이중고를 겪고 있는 장애인에게 맛있는 간식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신유정대표는 “‘뱅크잇’지원사업으로 더 맛있는 빵을 나눌 수 있게 된 것 같아 의미가 깊고, 지역장애인에게 즐거운 먹거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자원봉사 및 후원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나눔을 하고 싶은 분은 055)830-550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부를 위한 기부’는 (사)전국은행회연합-뱅크잇(bankit)의 소상공인 지원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간 소상공인을 지원해 나눔 문화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2022년 전국 70곳의 소상공인이 선정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