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역동적 이미지 표현'...2월 28일까지 접수

경남도는 올해 10월 열리는 제91회 전국체육대회의 로고송을 2월 28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전국체전에 사용될 로고송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하며 참신하고 기발한 작품을 발굴, 전국체전 각종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할 때 음악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 전국체전을 통해 경남을 전국에 알리는 한편 국민적 관심과 청소년들의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는 것이다.

전국체전 개최지인 경남의 진취적 기상과 밝은 희망, 그리고 본격적인 남해안 시대를 앞두고 있는 경남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모든 국민이 공감하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면 된다.

로고송은 경상남도 홈페이지(http://www.gsnd.net) 고시공고란이나 경상남도 전국체전 홈페이지(http://www.2010sports.kr) 공지사항란에 게재된 신청서식을 내려받아 기재하고 작곡한 악보를 첨부하면 된다.

신청서 접수는 직접 방문접수와 우편접수만 가능하고 경상남도 창원시 중앙동 157 경남무역회관 404호 전국체전추진기획단으로 제출하면 된다.

경남도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 3월초 심사·선정하며 당선작은 3월중 경상남도 홈페이지나 전국체전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최우수 당선작은 음악 전문가의 편곡·녹음 작업을 거쳐 전국체전 각종 홍보행사와 공식행사 전주곡이나 경기 진행 안내방송 시작음악, 각종 경기 응원구호 등으로 다양하게 이용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