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부터 9일까지 케이블카 운영시간 연장
어린이날·어버이날 요금 할인…경품 증정도

사천바다케이블카 가정의 달 이벤트 홍보물
사천바다케이블카 가정의 달 이벤트 홍보물

[뉴스사천=오선미 기자]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운행 중인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5월 5일부터 9일까지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5일 동안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시간을 오전 9시로 변경, 기존의 시작 시간보다 1시간 앞당긴다. 

이와 함께 운영 종료시간도 5일과 6일은 저녁 8시, 7일과 8일은 밤 9시, 9일은 오후 6시로 변경된다. 매표는 기존과 같이 각 운영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된다. 

시설관리공단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당일 사천바다케이블카 방문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5일에는 36개월~만 12세의 ‘어린이’, 8일에는 만 65세 이상의 ‘경로우대자’ 대상으로 5000원을 할인한다.  이날 함께 온 일행도 각 1000원 할인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와 ‘경로우대자’는 행사 당일 초콜릿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물량 2000개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제공된다.

이 외에도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엄마 아빠, 간식을 부탁해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천바다케이블카 공단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사천바다케이블카 정식 정류장이 아닌 명칭을 골라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최종 당첨자에게 피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박태정 이사장은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 안심나들이 명소 10선에 선정될 정도로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방역활동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55-831-7300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