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봉사단 회원 모집

사천문화재단이 1월 11일까지 사천문화봉사단 아름드리 회원을 모집한다.(사진=사천시)
사천문화재단이 1월 11일까지 사천문화봉사단 아름드리 회원을 모집한다.(사진=사천시)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문화재단이 1월 11일까지 사천문화봉사단 아름드리 회원을 모집한다.

사천문화봉사단 아름드리 회원들은 사천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축제와 행사, 지역문화예술단체가 주관하는 각종 행사, 문화예술 공간 등에서 자원봉사를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7명이다. 각종 축제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성실하게 봉사할 수 있는 만 25세 이상 만 59세 이하의 사천시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ccf@sccf.or.kr)로 하면 된다. 사천문화재단은 서면 심사를 거쳐 1월 14일 모집 결과를 발표한다.

선발된 사천문화봉사단은 위촉일로부터 정년까지 활동하게 된다. 정년은 만 60세까지다.

사천문화재단 강의태 대표이사는 “사천문화재단과 문화예술 활동에 관심 있는 많은 시민들이 사천문화봉사단 아름드리 회원에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천문화봉사단 아름드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문화재단 경영지원팀(055-835-649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