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장난감은행 ‘드라이브 스루’ 대여 연장
코로나19 예방 및 가정 육아부담 해소

사천시 장난감은행 ‘꿈꾸미의 보물창고’에서 장난감 드라이브 스루 대여 서비스를 연장한다.(사진=사천시)
사천시 장난감은행 ‘꿈꾸미의 보물창고’에서 장난감 드라이브 스루 대여 서비스를 연장한다.(사진=사천시)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시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난감은행 꿈꾸미의 보물창고휴관 및 장난감 대여 드라이브 스루서비스를 연장한다.

장난감은행은 324일부터 휴관이 끝날 때까지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장난감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 대여를 원하는 사람은 사천시청 홈페이지 장난감은행 코너에서 대여 물품 목록을 조회하고, 대여 1일 전 전화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방문시간을 정한 이용자는 시간에 맞춰 장난감은행 주차장에서 장난감을 받으면 된다. 이용자들은 장난감은행 방문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장난감은 철저한 소독관리 후 제공되며 대여기간은 14일이다.

사천시 관계자는 장난감 대여로 아이들에게 놀잇감을 제공해 영유아 성장발달을 돕고, 코로나19로 지친 부모들의 양육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난감은행 꿈꾸미의 보물창고’(852-876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천시 장난감은행 꿈꾸미의 보물창고는 옛 사천읍사무소 1(사천읍 읍내로 52)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