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9월 20일까지 신청 접수
만 19세 이상 아르바이트생 누구나

[뉴스사천=고해린 인턴기자] 사천에 생산공장을 둔 다국적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청춘과 미래 세대의 꿈을 지원하는 ‘BAT 두드림(Do-Dream)’ 공모전을 시작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공모전은 올해 공모전명을 ‘BAT 두드림’으로 변경하고, ‘잠들지 않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잠들지 않는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총 6천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만 19세 이상의 아르바이트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 참가가능하다.

참가신청은 9월 20일 자정까지며 ‘BAT 두드림’ 공모전 홈페이지(www.ideananumso.com/bat)에 참가신청서와 아르바이트 활동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BAT 두드림’ 공모전은 BAT(시작 행동 변화, Begin Action Transformation)에 맞게 1차 서류 합격자에게는 시작(Begin) 미션, 2차 합격자들에게는 행동(Action) 미션, 이후 최종선발한 5명(팀)은 변화(Transformation)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BAT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BAT코리아는 우리 사회 미래 주인공들의 꿈과 재능을 발굴하는 인재 육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