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공항 지역공항 이용하기 캠페인...홍보책자, 생수, 스티커 등 나눠주며

▲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가 '내 고장 사천공항이용하기' 캠페인을 지난 19일부터 3일간 펼쳤다. (사진제공 사천공항)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지사장 안종현)가 지난 19일부터 3일간 ‘내 고장 사천공항 이용하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사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공항홍보책자, 생수, '사천공항 이용하기 캠페인' 스티커를 나눠주며 지역공항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비가 왔던 지난 20일에는 주차장에 주차된 차량 중 창문을 열어 놓고 항공기를 이용한 고객의 차량에 비닐을 덮어 빗물이 차량에 들어가지 않도록 했다.

▲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는 공항이용객들에게 홍보책자와 생수, 공항이용하기 캠페인 스티커를 나눠주었다.(사진제공 사천공항)
공항공사 사천지사는 사천공항이 국제선 취항 여건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많은 관심을 갖고 애정으로 도와주려는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종현 지사장은 공항살리기 캠페인과 관련해 "많은 지역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며, "캠페인 관련 차량부착용 스티커가 필요한 단체나 개인이 있다면 언제든지 나눠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