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꿈꾸는 고교생들 모두 모여라"
상태바
"가수 꿈꾸는 고교생들 모두 모여라"
  • 뉴스사천
  • 승인 2010.06.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제대, 유명 작곡가·프로듀서 초청 오디션

한국국제대학교 음악학과(학과장 김철)가 지역 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가수 오디션을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국국제대 음악학과는 유명 작곡가 겸 음반제작 프로듀서인 박해운씨를 초청해 특강과 함께 가수 오디션을 개최한다.

경남지역 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1차 오디션은 오는 26일(토) 오후 1시 한국국제대 디자인관 2층 콘서트홀에서 열리며, 같은 장소에서 오는 7월 10일(토) 오후 3시 박해운씨의 특강에 이어 2차 오디션이 열린다.

참가자격은 경남지역 고교생 또는 동등학력 소지자로 2010년 고교 졸업생이지만, 대학에 등록하지 않은 지망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접수는 오는 14일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이며, 접수방법은 홈페이지(http://music.iuk.ac.kr/)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메일, 우편, 팩스, 방문 접수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국제대 음악학과(☎ 751-8285, 010-2849-98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박해운 작곡가는 인기가수 쿨, 컨츄리꼬꼬, 샾, 디바, 걸프렌즈, 이지라이프, 핑클, 강성훈 이정현, 백지영, 환희, 태사자, 최창민 등의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고, 인기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와 EZ-life 등이 소속된 네가네트워크 이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댓글을 블라인드처리 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해제
댓글을 블라인드 해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