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뒤 글쓰기 가능.. 댓글로 선거에 참여해주세요~

뉴스사천은 제5회 전국동시지방선거기간(5월 20일 ~ 6월 1일)동안 모든 게시판이나 기사댓글쓰기 관리를 강화합니다. 이는 공직선거법 제82조6항에 따른 조치이니, 독자 여러분께서는 이점 널리 헤아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사천은 정부의 인터넷실명제 강제 시행에 반대하는 뜻으로 모든 글쓰기 기능을 차단하는 방안을 검토했으나, 실명으로라도 자신의 견해를 밝히려는 독자들에게는 표현의 자유를 박탈하는 결과를 초래한다는 데 주목하고, 실명 확인 뒤 글쓰기 권한을 부여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따라서 모든 독자님들은 5월20일부터 6월1일까지에 한해, 뉴스사천 홈페이지에 접속해 글쓰기를 할 경우 미리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 해야 합니다. 글쓴이의 이름은 굳이 실명이 아니어도 되며, 등록된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뉴스사천 독자 여러분!
선거를 흔히 ‘민주주의의 꽃’에 비유하곤 합니다. 민주주의라는 꽃이 아름답게 피기 위해서는 유권자뿐 아니라 모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이번 제5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도 뜨거운 성원을 당부 드리며, 뉴스사천을 통해 저마다의 생각을 당당히 펼쳐주시길 기대합니다.

나아가 선거에 영향을 주기 위해 특정후보를 노골적으로 지지하거나 근거 없이 비방하다가 불미스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거듭 당부 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