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사천=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11월 30일(수)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 나눔 건강 채움’ 김장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오전 관내 자원봉사단체 8곳(사천읍적십자·용현면적십자·사천여성회·삼천포홈플러스 나눔봉사단·한국부인회·삼천포 성당봉사회·용현면 농가주부봉사단·사천읍로타리클럽 부인회)은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정성 어린 도움의 손길로 건강하고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았다.

당일 오후에는 관내 취약계층 장애인 55가정을 찾아 직접 담은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김장 지원행사에는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에서 200만 원 상당의 고춧가루와 멸치액젓을, 홈플러스 삼천포점에서 100만 원 상당의 조미김을 후원했다.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영재 관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장애인들의 건강한 겨울나기에 이번 김장김치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사랑과 온정의 손길을 지속해서 베풀고 있는 지역후원업체와 자원봉사단체에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김장 지원행사에 참여한 8곳의 자원봉사단체는 평소에도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밑반찬 서비스나 식당 자원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