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삼천포와 함께하는

[뉴스사천=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MG새마을금고 삼천포(이사장 정홍찬)의 후원으로 ‘MG새마을금고 삼천포와 함께하는 지역장애인의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 MG새마을금고 삼천포가 쏜다’를 진행합니다. 

기간은 8월 1일부터 12일까지 2주간으로 △아이스크림 1개당 50원에 판매(1일 한정 100개) △과일화채 100잔 무료 나눔(3일, 10일)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 여름 더위를 피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에게 더위를 잊고 즐거운 복지관 이용을 독려하며, 경제적 소비활동이 적은 발달장애인에게 아이스크림 구매를 통한 소비활동 촉진과 경험을 유도하기 위함입니다. 

한편, MG새마을금고 삼천포는 2017년 김장절임배추 후원을 시작으로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장배 정보화제전’을 후원해 장애인의 정보활용능력 강화와 정보접근성 향상에 이바지 했습니다.

최근에는 의류건조기 1대와 수건 300장을 기증해 사천시장애인국민체육센터의 위생적인 수건 관리에 쓰여지고 있습니다.

또, 빔프로젝트 교체로 장애인 교육프로그램의 질 향상과 아동프로그램 간식 지원 등 지역장애인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기관으로써의 역할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여름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기획·홍보지원팀 055)830-5508로 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