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부터 선착순 신청 접수

사천도서관(관장 윤선혜)이 사천시민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2022년 상반기 평생 학습프로그램과 별밤(야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뉴스사천=강무성 기자] 사천도서관(관장 윤선혜)이 사천시민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2022년 상반기 평생 학습프로그램과 별밤(야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상반기 평생 학습프로그램은 어린이 대상 2개 강좌(▲내 손 위에 작은 음계, 칼람바 탐험대Ⅰ,Ⅱ), 성인 대상 4개 강좌 (▲감성 수채화▲보드게임 지도사 자격증 과정▲사진과 함께 글쓰기▲핸드메이드 가죽공예) 총 6개 강좌를 운영한다.

낮 시간대 참여가 어려운 시민을 대상으로 별밤(야간) 프로그램도 개설했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내 손으로 만드는 가죽공예 ▲너도나도 도서관 보드카페 ▲미술 여행 연필 스케치 과정을 마련했다.

윤선혜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이번 강좌를 통해 문화 갈증을 해소하고 코로나블루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강생 접수는 2월 9일부터 사천도서관 누리집 또는 전화 신청하면 된다. 사천시민이면 누구 나 참여할 수 있다.

 

전화 문의: 055-853-8407.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