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도서관(관장 박인숙)이 4월 9일부터 드론·항공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10명 모집한다.
사천도서관(관장 박인숙)이 4월 9일부터 드론·항공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10명 모집한다.

[뉴스사천=강무성 기자] 사천도서관(관장 박인숙)이 4월 9일부터 드론·항공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10명 모집한다.
 
사천도서관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미래 인재 양성과 어린이들의 진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FLYING 드론·항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수강생들은 드론의 기본 원리와 조종법을 배우고 실제 드론을 날려볼 예정이다. 

이번 과정은 4월 24일부터 6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총 8회 운영되며, 초등학생 4~6학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4월 9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s://salib.gne.go.kr) 또는 전화로 선착순 접수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박인숙 관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항공·우주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과학 교과와 연계한 실제적인 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도서관 홈페이지(salib.gne.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55-853-840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