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기간 ‘정상 운영’

사천바다케이블카 설날 SNS 이벤트 홍보문.(사진=사천시)
사천바다케이블카 설날 SNS 이벤트 홍보문.(사진=사천시)

[뉴스사천=오선미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이 2021년 설날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가족·친지가 모이지 못하고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행복했던 지난 설날의 추억을 떠올려보기 위해 기획됐다. ‘행복한 설날~ 추석자랑’ 댓글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시설관리공단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설날에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웠던 모습이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친구를 많이 태그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시설관리공단은 댓글 내용 등을 평가해 4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BBQ 황금올리브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사천바다케이블카 설날 연휴 기간 운영 홍보문.(사진=사천시)
사천바다케이블카 설날 연휴 기간 운영 홍보문.(사진=사천시)

한편,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설 연휴 기간인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정상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설 당일에는 오후 1시부터 운영된다. 연휴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박태정 이사장은 “방문객이 마음 놓고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사천바다케이블카(055-831-7300)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