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재단, 제4기 SNS 시민기자단 모집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문화재단이 12월 21일까지 사천의 문화예술을 알리고 사천문화재단의 주요 사업을 널리 홍보할 SNS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제4기 SNS 시민기자단 모집’ 홍보 이미지. (사진=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제4기 SNS 시민기자단 모집’ 홍보 이미지. (사진=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

SNS 시민기자단은 사천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과 행사, 공연, 축제 등을 취재하고, 기사와 시각·영상 콘텐츠를 작성해 SNS 등으로 홍보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5명이며, 사천문화재단 SNS 시민기자단 활동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ccf@sccf.or.kr)로 하면 된다. 재단은 기사 작성 능력, 지원 동기, SNS 활용 능력 등을 심사해 1월 4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SNS 시민기자단은 내년 1월부터 12월 31일까지 1년 동안 활동하게 된다. 시민기자단에게는 월별 활동 실적에 따라 최대 15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사천문화재단의 각종 행사 일정 제공, 행사·공연 초대 등의 취재 지원을 받게 된다.

그밖에 SNS 시민기자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문화재단 경영지원팀(055-835-649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