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까지 희망자 접수
케이블카 등 무료 이용 혜택

[뉴스사천=오선미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사천바다케이블카 SNS 서포터즈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22일까지이며, 여행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블로그·유튜브) 활동을 활발히 하는 전국 대학생과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된 지원서는 서류심사와 전화면접 절차를 거쳐 12월 8일에 최종 합격자 10명을 발표한다. 합격자는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정기 미션 달성과 SNS 홍보 켄텐츠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서포터즈에게는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 탑승, 비토국민여가캠핑장 무료 이용 혜택이 있다.

또한 활동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0만 원의 활동지원금을 제공한다. 연말 해단식 때는 홍보활동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별도의 상금과 표창도 수여한다.

박태정 이사장은 “젊은 세대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케이블카를 널리 알리기 위해 SNS 서포터즈 모집한다”며, “케이블카에 관심 있고 SNS를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포터즈 3기 모집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055-831-7211)로 문의하면 된다. 위촉식은 오는 12월 말에 진행할 계획이며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