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TP, 항공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돕는다
상태바
경남TP, 항공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돕는다
  • 강무성 기자
  • 승인 2020.09.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TP가 항공중소기업들의 해외 온라인 상담회 참가를 지원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7월 한-중 항공 1:1 온라인 상담회 모습.(사진=경남TP)
경남TP가 항공중소기업들의 해외 온라인 상담회 참가를 지원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7월 한-중 항공 1:1 온라인 상담회 모습.(사진=경남TP)

[뉴스사천=강무성 기자] 경남테크노파크(이하 경남TP)가 도내 항공중소기업들과 해외 대형 온라인 상담회에 참가한다. 

경남TP는 포루투갈에서 열리는 ‘2020 항공우주방산의 날’(10월 6일~9일) 온라인 참가기업 신청을 9월 10일까지 받고 있다.

이어 경남TP는 11월 17일 개최 예정인 말레이시아 ‘디지털 쿠알라룸푸르 국제 항공 비즈니스 컨벤션’ 온라인 상담회와 관련해, 아시아 주요 잠재고객 기업을 대상으로 수주 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2일 개최 예정인 프랑스 ‘에어로마트 툴루즈 2020’과 관련해, 도내 항공기업들의 참가신청을 안내하고 있다. 

경남TP는 도내 항공기업들의 온라인 상담회 참가비용 전액지원과 함께 맞춤형 통역지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중복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도 예산범위 내에서 적극 지원키로 했다. 

경남TP 안완기 원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간 이어져 해외 유명 전시 상담회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형태로 바뀌는 추세에 있다”며, “도내 기업들이 익숙치 않은 비대면 마케팅 분야에 대하여 상세한 안내와 함께 통역 등 긴밀한 지원하겠다. 희망기업에게는 경남TP 내에 기 구축된 화상 인프라도 적극 개방하여 활용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해외 온라인 상담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남TP 홈페이지(http://www,gntp.or.kr)내 지원사업 공고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이메일(delsol82@gntp.or.kr)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댓글을 블라인드처리 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해제
댓글을 블라인드 해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