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모집···15~16일 대회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경상대학교가 ‘제22회 전국무용경연대회’에서 끼를 뽐낼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상대 '제22회 전국무용경연대회' 포스터.(사진=경상대학교)
경상대 '제22회 전국무용경연대회' 포스터.(사진=경상대학교)

경상대가 주최하고 인문대학 민속무용학과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경상대 GNU컨벤션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8월 11일 오후 4시까지다. 학교장 혹은 무용학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혹은 일반 개인 누구나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참가부문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로 나뉘고, 단체 참가부문은 중등부, 고등부로 나뉜다. 참가자는 3분 이내의 독무 혹은 5분 이내의 군무로 경연해야 한다. 참가자들은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실용무용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실용무용은 힙합, 비보이, 왁킹, 락킹, 팝핀, 얼반 등의 스트릿댄스와 재즈댄스, 케이팝댄스, 벨리댄스, 댄스스포츠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지켜 진행된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은 대회장에 입장할 수 없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경상대 인문대학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인터넷 접수(http://inmun.gnu.ac.kr/main) 또는 방문‧우편 접수(경상대학교 인문대학 102동 110호) 하면 된다. 참가비는 개인부문 1인당 10만 원, 단체부문 1팀당 12만 원이다. 

문의: 경상대 인문대학 민속무용학과(055-772-1170)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