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도서관, 주말 가족 프로그램 운영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도서관이 8월에 진행되는 ‘뚝딱뚝딱 가족공예’ 프로그램에 참가할 가족들을 모집한다.

‘뚝딱뚝딱 가족공예’ 프로그램 안내문.(사진=사천도서관)
‘뚝딱뚝딱 가족공예’ 프로그램 안내문.(사진=사천도서관)

‘뚝딱뚝딱 가죽공예’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사천지역 가족들을 위해 마련된 주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클레이를 이용한 서랍장 꾸미기 △스칸디아모스를 이용한 캘리액자 △LED 미니어처 내 집 꾸미기 △원목 LED 스트링아트 등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작품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8월 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4회 진행된다. 프로그램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다. 프로그램에 드는 재료비 5만5000원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사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3~5가족(최대 12명)이다. 프로그램은 사천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로 옛 별밭어린이집(사남면 유천길 214)자리의 임시 관사에서 운영한다.

박인숙 사천도서관장은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데, 가족들과 함께 도서관에 오셔서 작품을 만들고 대화하며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사천도서관(055-853-84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