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재단 7월 기획공연 ‘찬란한 콘서트’
뮤지컬 배우 ‘홍지민‧박완’ 출연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문화재단이 7월 기획공연으로 ‘찬란한 콘서트’를 23일 저녁 7시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사천문화재단 7월 기획공연 ‘찬란한 콘서트’ 포스터.(사진=사천문화재단)
사천문화재단 7월 기획공연 ‘찬란한 콘서트’ 포스터.(사진=사천문화재단)

‘찬란한 콘서트’는 뮤지컬, 팝페라, 국악,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미디어아트가 결합된 오케스트라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박완, 크로스오버 심포니오케스트라가 출연한다.

홍지민은 <캣츠>, <스위니토드>, <드림걸즈> 등 수많은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에 등극하는 등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뮤지컬계의 디바다. 박완은 <명성왕후>, <레베카> 등 뮤지컬 작품 외에도 팝페라 테너로도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사천문화재단은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지그재그 좌석제’로 객석 사이 거리를 두고, 문진표 작성, 체온 확인 등 방역수칙을 지켜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에서는 <지킬&하이드>, <드림걸즈>, <미스사이공> 등 유명한 뮤지컬 넘버를 비롯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영화 <대부>, <어바웃타임> OST 등 다채로운 곡들이 시민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기획공연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시민들이 조금이나마 위안을 얻길 바라고 침체된 공연계도 활기를 띄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1층 2만 원, 2층 1만5000원이다. 예매는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sccf.or.kr)에서 할 수 있다. 문화가족회원 대상 사전 예매는 7월 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방문 예매는 7월 10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다. 전화예매는 7월 13일 오전 9시부터다. 그 밖의 공연문의는 사천문화재단 공연기획팀(055-832-9710)으로 하면 된다.

'찬란한 콘서트' 프로그램 안내.(사진=사천문화재단)
'찬란한 콘서트' 프로그램 안내.(사진=사천문화재단)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