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7월 10일까지 신청 접수
‘환경·사회’ 이슈 관심 있는 청년 누구나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에 생산공장을 둔 다국적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청춘과 미래 세대의 꿈을 지원하는 ‘BAT 두드림(Do-Dream)’ 4기 공모전을 시작한다.

‘BAT 두드림(Do-Dream)’ 4기 공모전 포스터.(사진=BAT코리아)
‘BAT 두드림(Do-Dream)’ 4기 공모전 포스터.(사진=BAT코리아)

올해 4회를 맞는 ‘BAT 두드림’ 공모전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환경 및 사회활동’을 주제로 진행된다.

총상금 1억 원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환경과 사회 이슈에 관심을 가진 2001년생부터 1982년생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개인 혹은 4인 이내의 팀으로 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7월 10일까지며 ‘BAT 두드림’ 공모전 웹사이트(www.ideananumso.com/bat)에 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되는 팀은 10개 팀이다.

BAT코리아 김형석 상무는 “4기 공모전은 BAT그룹의 지속 가능성 전략에 맞춰 환경과 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발굴하고 실현할 예정”이라며 “환경 문제와 사회 이슈에 관심 많은 청년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공모전에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BAT 두드림’ 공모전에서는 패션브랜드 컬렉션 제작에 도전한 프리랜서 디자이너 소설희 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