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YWCA가정폭력상담소, 영화제 이름 공모전
31일까지 접수···4월 6일 결과 발표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YWCA가정폭력상담소(소장 서은경)가 3월 31일까지 제4회 사천인권영화제 이름 공모전을 연다.

제4회 사천인권영화제 이름 공모전 안내 포스터.(출처=사천인권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제4회 사천인권영화제 이름 공모전 안내 포스터.(출처=사천인권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이번 공모전은 올해 11월에 열릴 예정인 제4회 사천인권영화제의 이름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인권영화제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방법은 사천인권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려진 공모전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게시글을 전체 공개로 공유한다. 이후 게시글에 댓글로 내가 지은 사천인권영화제의 이름을 적으면 된다. 참가는 중복 가능하다.

수상자는 사천인권영화제 추진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4월 6일 사천인권영화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1등은 10만 원, 2등(2명)은 5만 원, 3등(10명)은 5천 원, 참가상(10명)은 5천 원 상당의 상품권을 시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천인권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사천YWCA가정폭력상담소(834-125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천YWCA가정폭력상담소는 제4회 사천인권영화제 이름 공모전에서 선정된 작품을 주제로 4월 7일부터 24일까지 '사천인권영화제 이름 손글씨 공모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