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문화재단, 제3기 SNS 시민기자단 모집
1월 23일까지 접수···활동비 지급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문화재단이 1월 23일까지 올해 사천의 문화예술을 알리고 주요 사업의 홍보대사 역할을 할 ‘제3기 사천문화재단 SNS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 사천문화재단이 1월 23일까지 제3기 SNS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모집 포스터. (사진=사천문화재단)

SNS시민기자단은 사천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과 문화예술 현장을 취재하고, 기사 및 시각‧영상 콘텐츠를 작성해 SNS와 블로그 등으로 홍보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재단 홈페이지(www.sccf.or.kr)에서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접수(sccf@sccf.or.kr) 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1월 29일 홈페이지에 게재 및 개별 통지로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SNS 시민기자단은 1월 말 위촉 후, 2월부터 12월까지 11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또한 활동 지원으로 사천문화재단 수첩과 배지를 제공하고, 활동 실적에 따라 활동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강의태 사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SNS를 활용한 시민들과의 소통이 갈수록 중요해진다”며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사천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해 줄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제3기 SNS시민기자단' 모집 포스터.(사진=사천문화재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문화재단 관리팀(055-835-649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