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연·이희성·배인형 씨 당첨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사천바다케이블카(박태정 이사장)가 1월 1일 새해맞이 탑승객 이벤트를 펼쳤다.

▲ 왼쪽부터 일반캐빈 100번째 탑승객 김혜연 씨 가족, 송도근 사천시장 부부, 박태정 이사장이 탑승객 이벤트 경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사천시)

이날 오전 10시40분께 익산시에 살고 있는 김혜연 씨가 일반캐빈 1000번째, 오후 1시50분께 수원시에 거주하는 이희성 씨가 일반캐빈 2020번째 탑승객으로 이벤트에 당첨됐다. 또한 오전 9시30분께 대구 수성구에 사는 배인형 씨가 크리스탈캐빈 202번째 탑승객으로 이벤트에 당첨됐다. 이들은 순금 1돈짜리 황금 쥐를 경품으로 받았다.

이벤트에 당첨된 김혜연 씨는 “가족들과 해넘이부터 해맞이 여행을 위해 사천에 와서 숙박을 했다”며 “각산 전망대에 오르면 풍경이 엄청 예쁘다고 해서 왔는데 새해부터 이런 행운까지 생겨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또 다른 당첨자 배인형 씨는 “남자친구와 해돋이 보려고 사천에 처음 왔는데 좋은 추억을 남겨서 행복하다”며 “2020년에도 오늘처럼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태정 이사장은 “새해 첫날 사천바다케이블카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2020년에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