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제17회 졸업식 가져
상태바
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제17회 졸업식 가져
  • 강무성 기자
  • 승인 2019.02.17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7명 산업학사 받아…“항공우주 분야 꿈 이루길”
제17회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학위수여식이 지난 15일 열렸다.

사천시 관내 유일한 대학인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학장 전찬열)가 15일 오후 2시 대학 본관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제17회 학위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전찬열 학장, 여상규 국회의원, 송도근 사천시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 등 내외빈과 학부모, 졸업생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항공기계과, 항공메카트로닉스, 항공제어시스템과, 항공전자과, 항공정비과 총 5개 학과 227명이 산업학사 학위를 받았다.

이날 항공메카트로닉스과 김성준 졸업생이 대표하여 학위증서를 수여받았으며, 이외에도 고용노동부 장관상은 항공정비과 김경태 졸업생이, 한국폴리텍대학 이사장상은 항공기계과 문정빈 졸업생이, 고용노동부 진주지청상은 항공기계과의 김진성 학생이, 국회의원상은 항공메카트로닉스 손휘준 학생이 받았다. 대내외 기관장상을 받은 학생은 총 총21명이다.

전찬열 학장은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한다.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늘 노력하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간절하게 꿈꾸고 열심히 노력하여 꼭 뜻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는 2001년 설립 이래 오늘까지 항공정비과를 비롯한 5개 학과 3500여 명의 항공인력을 양성·배출하며, 항공 산업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졸업생들은 삼성전기를 비롯한 대기업과, 항공서비스주식회사 등의 여러 항공업체에 주로 취업하고 있다.

대학내 항공기 앞에서 학사모를 날리며 졸업을 축하하고 있는 학생들.
제17회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학위수여식이 지난 15일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댓글을 블라인드처리 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해제
댓글을 블라인드 해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