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사천시민과 함께 하는 송년 콘서트
바다, 허각, 박미경, 메인스트림밴드 출연

사천시문화예술회관이 12월 기획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13일 저녁 7시30분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콘서트를 연다. 이번 송년콘서트에는 바다, 허각, 박미경, 메인스트림밴드이 함께 한다.

공연 포스터.

이날 출연하는 가수 바다는 2002년 인기 걸그룹 S.E.S 해체 후 솔로로 전향, 다수의 엘범 발표와 함께 뮤지컬가수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바다는 KBS 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대양한 장르의 실력있는 가창과 함께 완숙한 무대메너로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0년 Mnet 슈퍼스타K 우승자 출신 가수 허각도 이날 무대에 함께 선다.
 
또한 1990년대 댄스가수로서 실력있는 가창과 함께 대형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던 박미경도 시민들에게 즐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가수 박미경은 1985년 mbc강변가요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고, 이후 민들레 홀씨 되어, 경쾌한 댄스곡으로 전향, 집착, 이브의 경고, 이유 같지 않은 이유, 돌아와 등의 명곡을 남겼다.

이날 공연에는 메인스트림밴드와 가수 이건도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의 질을 높인다.

이번 공연은 유로 공연으로 티켓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및 방문예매는 오는 12월 3일(월) 오전 9시부터, 전화예매(인터넷, 방문예매 잔여분)는 12월 4일(화)부터 가능하다.자세한 사항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055-831-24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