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도의원(사천1) 후보 출마 기자회견

(주)산맥 정병옥(61년생)대표가 12일 6.13 지방선거 경남도의원(사천1) 더불어민주당 후보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한국산림사업법인협회 중앙회장을 지낸 (주)산맥 정병옥(61년생)대표가 12일 오전 10시30분 시청브리핑룸에서 6.13 지방선거 경남도의원(사천1) 더불어민주당 후보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정병옥 대표는 동성초, 사천중, 경남자영고, 경남과기대 산림자원학과를 졸업했으며, 산림조합에 오랜 기간 근무했다. 한국산림사업법인협회 중앙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사천읍에서 조경자재업을 하고 있다.

정 대표는 “사천의 발전과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역할과 사명감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다”며 “전 계층과 전 세대가 더불어 살고 싶은 사천시와 복지 경남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항공우주산업과 함께 미래 신성장산업으로 농업생명산업, 스포츠산업, 관광레저산업, 스마트 도시 조성에 중장기 발전 계획을 수립하겠다”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천시 미래 100년의 발전과 초석을 다지는데 모든 능력을 동원하겠다”고 말했다.

공약으로는 이구산 구룡저수지 테마공원 활용, 우리밀 재배특화단지 조성, 종합병원시설 유치, 사천공항 활성화, 지리산 원류 녹색댐 건설 등을 내세웠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