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 오후7시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 공연 포스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 작품은 원작 웹툰 연재 당시 1000만 명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이후 영화로 제작돼 700만 명 관객을 동원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인기 작품이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남파공작원 청년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진지하게 그려냈다. 작품은 북한 남파특수공작 3인방이 달동네로 잠입해 각각 동네 바보, 가수지망생,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벌이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이 공연은 뮤지컬의 정석인 드라마, 음악, 안부 기본 3박자가 잘 어우러진 공연으로, 남북 분단 상황 속 평범하고 싶은 청춘들의 삶을 그려낸다. 세련된 칼 군무도 이 작품의 볼거리 중 하나다. 웹툰의 명대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음악도 극의 재미를 더한다. 이번 공연은 웹툰의 재현에만 그치지 않고 창작을 섞어서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디테일한 연기와 생동감 있는 안무, 아름다운 음악으로 꾸며진 무대는 웹툰과 영화에서 볼 수 없는 유쾌함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이번 공연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2월 12일부터 인터넷예매하며, 방문 예매도 가능하다. 전화예매는 2월 13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뮤지컬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831-24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