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콘서트
14일 오후 7시30분 시문화예술회관

▲ 공연 포스터.

사천시문화예술회관이 12월 기획 공연으로 오는 14일 저녁 7시30분 사천시민과 함께하는 2017 송년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에는 발라드 가수 조성모와 트로트 가수 홍진영, 메인스트림 밴드 등이 함께해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발라드 가수 조성모 씨는 1998년도 1집 To Heaven으로 데뷔하여 <아시나요> <다짐> <가시나무>外 다수의 히트곡으로 발라드의 황태자로 불리고 있다. 이날 달콤함과 다이나믹한 감성이 묻어나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 씨는 <사랑의 밧데리> <엄지척> 등 노래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트로트 디바라는 별명이 있다.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그동안 사천의 크고 작은 축제에도 함께해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온다.

실력파 밴드 메인스트림(리더 이건)도 전국 콘서트 등으로 갈고닦은 솜씨를 시민들 앞에 선보인다.

사천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발라드, 트로트, 그룹사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2017년 한 해 기획공연을 마무리하고자 한다”며 “이번 송년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 티켓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http://art.sacheon.go.kr)

홈페이지에서 4일부터 인터넷 예매 가능한다. 5일부터는 전화예매도 가능하다. R석 3만 원, S석 2만5000원, A석 2만 원이다. 문화가족 회원은 5000원 씩 할인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문화예술회관(055-831-24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