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뉴스사천 창간1주년 기념행사를 마치고

뉴스사천이 창간1주년을 맞았습니다.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뉴스사천이 8월29일로 창간1주년을 맞았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사천의 대표적인 지역언론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보다 하루 앞인 28일 저녁에는 창간1주년을 기념하는 조그만 행사를 사천송원냉면 야외무대에서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뉴스사천 임직원은 물론, 여러 지역 인사들과 뉴스사천 시민기자, 시민주주, 후원독자, 독자위원, 취재원 등 200명 정도가 함께 했습니다.

이윤옥판소리교실의 이윤옥 선생과 그의 제자들, 그리고 대중음악활동을 하는 박재범씨가 훌륭한 공연으로 기념행사를 빛냈습니다.

뉴스사천 김종화 대표이사
또 강선규 권외득 김남진 김영태 김홍배 임선숙 등 지역 예술인들이 그들의 작품을 1주년 기념행사 참석자들에게 나눠주기도 했습니다.

이밖에 김희 님과 사천여성회, 사천진보연합에서 행사진행에 도움을 줬으며 그밖에 많은 분들이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날 뉴스사천 김종화 대표이사는 뉴스사천의 주인이 시민들임을 강조하면서 “뉴스사천을 내 것처럼 여기고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이사 또는 대표이사로 경영에, 시민기자로 편집에 참여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며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또 뉴스사천 독자를 대표해 장병철 독자위원이 “나이 한 살이 넘은 만큼 더 깊고 풍부한 기사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당부했고, 사천유치원 학부모 대표인 우순희씨는 취재원을 대표해 “낮고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면서 지역사회가 진정으로 소통하는 일에 뉴스사천이 역할을 더 해주기를 희망했습니다.

뉴스사천은 창간1주년을 맞아 독자와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면서 지역사회가 더 건강해지는 방향으로 나갈 수 있게 언론기관으로서 그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뉴스사천이 한 돌을 맞을 때까지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1주년 기념행사에서 문화공연을 펼쳐준 이윤옥판소리교실과 박재범 님, 고맙습니다.
1주년 행사에 도움 주신 분과 자리를 빛내 주신 분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날 많은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주신 지역 문화예술인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