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양한 목소리를 담겠습니다”
상태바
“더 다양한 목소리를 담겠습니다”
  • 뉴스사천
  • 승인 2009.08.31 10:00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림>뉴스사천 창간1주년 기념행사를 마치고
뉴스사천이 창간1주년을 맞았습니다.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뉴스사천이 8월29일로 창간1주년을 맞았습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사천의 대표적인 지역언론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보다 하루 앞인 28일 저녁에는 창간1주년을 기념하는 조그만 행사를 사천송원냉면 야외무대에서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뉴스사천 임직원은 물론, 여러 지역 인사들과 뉴스사천 시민기자, 시민주주, 후원독자, 독자위원, 취재원 등 200명 정도가 함께 했습니다.

이윤옥판소리교실의 이윤옥 선생과 그의 제자들, 그리고 대중음악활동을 하는 박재범씨가 훌륭한 공연으로 기념행사를 빛냈습니다.

뉴스사천 김종화 대표이사
또 강선규 권외득 김남진 김영태 김홍배 임선숙 등 지역 예술인들이 그들의 작품을 1주년 기념행사 참석자들에게 나눠주기도 했습니다.

이밖에 김희 님과 사천여성회, 사천진보연합에서 행사진행에 도움을 줬으며 그밖에 많은 분들이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날 뉴스사천 김종화 대표이사는 뉴스사천의 주인이 시민들임을 강조하면서 “뉴스사천을 내 것처럼 여기고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이사 또는 대표이사로 경영에, 시민기자로 편집에 참여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며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또 뉴스사천 독자를 대표해 장병철 독자위원이 “나이 한 살이 넘은 만큼 더 깊고 풍부한 기사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당부했고, 사천유치원 학부모 대표인 우순희씨는 취재원을 대표해 “낮고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면서 지역사회가 진정으로 소통하는 일에 뉴스사천이 역할을 더 해주기를 희망했습니다.

뉴스사천은 창간1주년을 맞아 독자와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면서 지역사회가 더 건강해지는 방향으로 나갈 수 있게 언론기관으로서 그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뉴스사천이 한 돌을 맞을 때까지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1주년 기념행사에서 문화공연을 펼쳐준 이윤옥판소리교실과 박재범 님, 고맙습니다.
1주년 행사에 도움 주신 분과 자리를 빛내 주신 분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날 많은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주신 지역 문화예술인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댓글을 블라인드처리 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해제
댓글을 블라인드 해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국아피쇼우드노동조합 2009-09-02 17:41:35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창간이 관계자 여러분의 노력으로 이루어 졌다면 앞으로 운영과 발전은 사천시민의 노력과 함께하는 진정한 지역언론으로 자리매김 하길 기원합니다.

와룡산 2009-08-31 20:42:21
시민의 알권리를 위하여 뛰시는 기자님의 맑은 기자정신이 좋습니다. 작은기사에 신경써주시고, 이런 가려운데를 긁어주는 뉴스사천은 시민의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1주년 축하드리며 더욱 관심을 갇겠습니다.

시민 2009-08-31 19:02:23
자랑스럽고 참뿌듯합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당신들이 존경스럽고 고맙습니다. 특히 기자님들이 고생많이 하십니다. 뉴스사천의 독자님, 후원자님,관계되시는 주주및 이사님 모두가 주인공들인것 같습니다. 초심을 잃지말고 발전하는 뉴스사천이 되길....

클놈 2009-08-31 18:35:55
창간1주년을 추카합니다. 1돐!!100돌까지 고 go!!

날개 2009-08-31 17:24:29
뉴스사천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언제나 우리 곁에서 우리의 등불이 되어 주세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