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용궁 선발, 용궁체조 댄스 경연대회 등 행사 다채로워

▲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이 ‘2014 설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 지난해 11월, ‘바다야 놀자’ 이후 두 번째로 여는 대규모 행사여서 지역사회 안팎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은 ‘바다야 놀자’ 행사 모습.

삼천포용궁수산이 25일 오전 11시부터 ‘2014 설맞이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시장상인은 물론 지역 안팎의 다양한 관광객을 불러 모았던 ‘바다야 놀자’ 이후 두 번째 펼치는 대규모 행사여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은 2013년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선정된 후, 용궁을 테마로 하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감사 이벤트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용궁 여의주 찾기, 용왕님께 소원 빌기, 용궁 인증 샷 찍어오기, 떡메 치기 등 방문객을 위한 체험행사와 수족관 활어 낚시, 건어물 낚시, 용궁캐릭터쿠키 증정, 행운권 추첨 등 구매객을 위한 행사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마른 물메기찜 요리 시연회’를 통해 삼천포 제철생선인 물메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본행사는 길놀이를 시작으로 극단 장자번덕이 ‘2014년 축원 굿’을 공연하고, 트로트 신동 박효빈 군, 지역 내 학생 댄스동아리인 군계일학과 일편단심의 댄스공연도 이어진다.

또한 지난 ‘바다야 놀자’ 행사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상인 용궁체조 댄스 경영대회’를 이번 행사에서도 볼 수 있다. 이어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의 홍보대사를 가리는 ‘미스용궁 선발전’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원환 상인회장은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쿠폰과 경품권을 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