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역 4개 중학교, 21일 시민·중3학생 위한 특별공연

▲ 사천시 동지역 중학교 4곳이 겨울방학을 앞둔 중3학생들과 사천시민을 위해 21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특별공연을 마련했다.
사천시 동지역 중학교 4곳이 겨울방학을 앞둔 중3학생들과 사천시민을 위해 특별한 문화공연을 마련했다. 삼천포중학교, 삼천포제일중학교, 삼천포여자중학교, 삼천포중앙여자중학교는 21일 오후2시 'Youths! Have a dream!'이라는 공연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사천 관내 어려운 이웃, 학부모, 중3학생들의 사회문화적 소양증진과 고품격 문화체험을 위해 기획됐다. 동지역 4개 중학교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및 창의경영학교를 운영하는 학교로, 4개학교 예산을 한데 모아 이번 기획 공연을 선보이게 됐다.

이날 4개 학교 학생들은 평소 갈고 닦은 실력으로 밴드, 가야금, 독창,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학생들과 이시준태평소 취선악 팀이 협연을 통해 우리가락의 멋스러움을 전한다. 문근성의 대북공연, 정규하의 멀티퍼커션, 일트로닉밴드 샤인의 전자바이올린, 고르예술단의 모듬북 합주도 공연에 신명을 더한다. 이번 공연은 사천시교육지원청과 사천시학운위연합회가 후원한다.

행사 실무를 맡은 삼천포중 김태원 교사는 "새로운 길을 찾아갈 중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멋진 경험을 전하고, 지역학교가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