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남해하동 강기갑-조수정 야권단일화 합의
상태바
사천남해하동 강기갑-조수정 야권단일화 합의
  • 강무성 기자
  • 승인 2012.03.13 12:01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여론조사 방식.."야권단일화는 국민의 명령"

4.11총선 사천남해하동 선거구 통합진보당 강기갑 현역 의원과 민주통합당 조수정 예비후보가 야권 후보단일화 방안에 합의했다.
4.11총선 사천남해하동 선거구 통합진보당 강기갑 현역 의원과 민주통합당 조수정 예비후보가 야권 후보단일화 방안에 합의했다.

두 야권예비후보는 13일 오전10시30분 사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공동기자회견을 열고, 단일화를 통한 야권의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두 예비후보는 "민생파탄과 부정비리로 점철된 이명박 정부와 새누리당을 심판하고, 민주주의와 평화회복, 노동존중 복지사회 건설이라는 국민의 여망을 받들기 위해 사천남해하동 야권단일화를 이루기로 합의했다"고 기자회견 취지를 설명했다.  

단일화는 '100% 여론조사' 방식을 따르고, 늦어도 오는 20일까지는 마무리할 예정이다. 역선택 방지를 위해 여론조사 실시일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강기갑 예비후보는 "(야권 단일화는) 이명박 정부와 새누리당을 심판하라는 국민의 명령이다. 공정하고 아름다운 경선을 통해 국민이 여망하는 단일화를 이뤄내고, 야권단일후보로서 반드시 4.11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조수정 예비후보는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의 중앙당이 총선승리와 정권교체를 위해 크게 단결하라는 국민의 요구를 받들어 야권연대를 이루어냈듯이 저와 강기갑 의원도 지역민의 여망을 받들기 위해 후보단일화에 합의했다"면서 "지역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야권후보 단일화는 4.11총선 승리의 시작이다. 이제 우리는 승리하는 일`만 남았다"고 말했다.
 

합의문 내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댓글을 블라인드처리 하시겠습니까?
블라인드 해제
댓글을 블라인드 해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젊은이가 왜그래? 2012-03-15 20:09:50
조수정은 강기갑이랑 단일화한다면서 강기갑 까고 다니던데... 강기갑이는 그런 거 아나몰라? ㅋㅋ 이방호가 조수정이 밀어준다며? 조수정이 단일후보로 나와야 더 쉽다면서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갑사단 2012-03-14 15:19:13
여론이 누가 좋은거여? 조수정이가 좋다는건가? 주위에 조수정이야기 별로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화이팅이든 하이팅이든 많이하시고. 이방호와 강기갑 까지는 맙시다. 단일화합의 했어니까 지켜보고...조수정은 이기든 지든 단일화정신으로 끝까지 일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기면 후보로 지면 강기갑의 당선을 위해서 열심이 일해주세요.

날마 2012-03-14 01:33:43
지역을 위해 깨끗하고 헌신적으로 민의를위해 노력하는 강기갑의윈 여론 좋습디다. 관심을 가지면 보이실겁니다.

조수정화이팅 2012-03-13 20:33:16
이제는 정말 지역을 위해 일하는 국회의원을 뽑아야 한다
이방호와 강기갑은 국회의원을 하면서 자기들의 이익만을 챙기고 지역민을 위해 일하는 척만 했다
이제는 진짜 지역민을 위해 일하는 국회의원을 뽑아야 한다

주요기사